• 회원관련
    • 주문/결제
    • 배송관련
    • 교환/반품
    • 적립금/쿠폰/사은품
    • 기타
    번호|유형|질문
    01회원관련배드민턴마켓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1) 신규회원 가입시 축하적립금 3천원이 지급되며, 상품 적립금, 이벤트 참여, 상품평쓰기등을 통해
    배드민턴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적립금을 쌓으실 수 있습니다.
    2) 배드민턴마켓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02회원관련회원가입시 나이 제한이 있나요?
    배드민턴마켓 회원으로 가입하시기 위해서는 만 19세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만 19세이하일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하에 가능합니다.
    따라서 30만원 이상 결제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03회원관련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화면 우측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단의 메뉴에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고
    [탈퇴]를누르시면 탈퇴 처리가 됩니다.
    04회원관련회원탈퇴 후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시 고객님께서 보유한 적립금은 모두 삭제되어 사용하실 수 없게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05회원관련탈퇴한 ID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한 ID의 재가입은 불가능 합니다. 다른 ID로 재가입하셔야 됩니다.
    06회원관련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ID/PW 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회원님의 성명, 주민번호를 입력하시면
    고객님의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통보 드립니다
    07회원관련이벤트를 비회원이 참여 할 수 있나요?
    배드민턴마켓 회원만이 각종 이벤트에 참여 하실 수 있으므로 회원 가입은 필수입니다.
    08회원관련회원 정보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버튼을 클릭하셔서 원하시는 고객정보를 변경한 후 [회원정보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09회원관련회원ID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회원ID는 처음 가입하신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10회원관련회원 가입시 적은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아요.
    배드민턴마켓 고객센터 02-3663-3922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유형|질문
    01주문/결제주문 취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사이트 상단에 주문조회를 클릭하셔서 주문내역을 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에는 주문조회 클릭 후 주문자명과, 주문번호 6자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02주문/결제주문을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결제 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사의 마감일 또는 개인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마감 기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로 카드 취소 처리가 되었지만, 대금이 청구는 되었을 경우에는 익월 고객님의 카드 결제 대금에서
    청구된 금액만큼 상계 처리하여 청구 하게 됩니다.
    03주문/결제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 02-3663-3922로 접수하시면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명과 배송지등을 알려주시면 주문 대행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만 가능하며, 카드 결제는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대행 해 드릴 수 없습니다.
    비회원 및 전화 주문의 경우는 적립금이 지급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04주문/결제카드결제 취소는 몇일 정도가 걸리나요?
    카드 매출 취소는 통상적으로 즉시 처리되나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2~3일 정도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05주문/결제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행되나요?
    세금계산서는 현금 결제에 주문건에 대해서만 발행되며, 사업자사본을 팩스를 통해 보내주셔야 합니다.
    FAX 02-3663-3245
    1기 예정 - 1월 1일 ~ 3월31일까지 배송완료분 : 4월 5일까지 신청건 발행가능
    1기 확정 - 4월 1일 ~ 6월30일까지 배송완료분 : 7월 5일까지 신청건 발행가능
    2기 예정 - 7월 1일 ~ 9월30일까지 배송완료분 : 9월 5일까지 신청건 발행가능
    2기 확정 - 10월 1일 ~ 12월31일까지 배송완료분 : 1월 5일까지 신청건 발행가능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중복 발행 되지 않습니다.
    06주문/결제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는 먼저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 02-3663-3922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07주문/결제무이자할부 신용카드는 어떤것이 있나요?
    BC카드/신한카드/국민카드/외환카드/롯데카드/삼성카드/LG카드/현대카드는
    개월 무이자 서비스(5만원이상 구매고객)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08주문/결제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상품 결제시 현금영수증 신청 후, 7일뒤에 국세청(http://www.taxsave.g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9주문/결제신용카드 영수증을 받고 싶은데요
    KCP(http://www.kcp.co.kr)의 사용내역 및 청구금액 조회에서 결제 방법을 신용카드로 선택 후
    카드번호 및 결제정보를 입력하시면 거래내역 조회와 함께 영수증을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10주문/결제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융감독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따라서 30만원 이상 결제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02-3663-3922로 연락주시면 분할 결제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11주문/결제인터넷 안전결제(ISP)가 무엇입니까?
    인터넷 안전결제(ISP)는 BC/국민카드사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제도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 안전결재(ISP) 비밀번호만 입력해 상품 대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또한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는 공인인증 과정이 필수입니다.
    12주문/결제공인인증서는 어디서 신청하나요?
    공인인증서는 본인과의 대면 확인이 필요하므로 거래하시는 가까운 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현재 인터넷 뱅킹 이용 고객은 별도 발급 필요 없음)
    1. 은행 영업점 방문 → 2. 인터넷뱅킹 사용 신청서 제출 → 3. 해당은행 홈페이지 방문 →
    4. 공인인증서 센터 선택 → 5. 안내에 따라 등록
    번호|유형|질문
    01배송관련무료 배송 금액은 얼마부터인가요?
    쿠폰 및 적립금 사용 후 실 결제 금액이 4만원이상일 경우에는 무료로 상품이 배송됩니다.
    4만원미만 구매시에는 배송비 2.500원이 결제시 부과됩니다.
    02배송관련상품 주문 후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고객님의 입금확인 완료 후 발송까지 소요되는 기간은 1~3일입니다.
    브랜드의 재고 유무에 따라 배송준비 기간이 연장되는 경우가 발생할 경우에는 사전 안내를 드립니다.
    03배송관련비회원은 배송확인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비훤원은 쇼핑몰 상단 우측의 주문조회를 클릭 후 주문자 성함과 주문번호 6자리를 입력하시면
    배송 진행 상황을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번호를 모르실 경우, 고객센터 02-3663-3922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04배송관련배송은 어떤 업체가 하나요?
    배드민턴마켓은 대한통운택배로 상품이 배송됩니다.
    배송관련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대한통운택배 고객센터 1588-1255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05배송관련도서 산간 지역 및 제주도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일부 도서 산간 지역과 섬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게 됩니다.
    섬지역의 경우에는 도선료 5,000원, 제주도의 경우에는 항공료 1,500원이 부과됩니다.
    06배송관련주문 후 배송관련 안내 연락은 어떻게 받나요?
    고객님의 SMS(문자서비스) , E-mail등을 통해 배송 안내 메세지를 통보합니다.
    07배송관련주문한 상품의 배송 진행 상태를 확인 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의 진행 상태를 보시려면 쇼핑몰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배송 진행 상황을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된 상품의 위치 확인은 상품 발송일 기준 다음날 쇼핑몰 하단의 대한통운 배송조회 서비스를 이용해서
    SMS(문자메세지)로 통보받은 운송장번호로 조회하시면 상품 위치를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유형|질문
    01교환/반품반품 및 환불이 안 되는 경우도 있나요?
    1) 라켓의 경우 스트링 작업이 완료되었거나 그립 포장지를 개봉한 경우
    2) 상품 본래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3) 속옷류
    4) 상품의 상세페이지 \"교환 및 환불 불가\"로 표기된 상품
    5) 신발 박스 훼손시
    6) 상품의 태그가 없는 경우
    02교환/반품반품 및 교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상품과 함께 동봉해 드린 교환 및 환불 신청서에 서식에 따라 내용을 작성합니다.
    2) 대한통운택배(1588-1255) 고객센터에 수령상품의 운송장 번호로 반품 접수를 합니다.
    3) 반품 상품과 신청서, 배송비를 동봉하신 후 대한통운택배 기사분이 오시면 전달합니다.
    (반품 유의사항을 숙지하시고 상품이 훼손되지 않게 반드시 이중포장을 합니다.)
    4) 고객님의 상품이 정상적으로 고객센터로 도착되면 교환 및 환불 신청서를 확인 후 교환 및 환불 처리됩니다.
    03교환/반품반품 및 교환시 유의할 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신발의 경우 반드시 이중 포장을 해서 신발 박스 훼손이 되지 않게 합니다.
    2) 상품의 태그(TAG)를 분실하거나 훼손시킨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3) 교환 및 환불은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4) 파손될 위험이 있는 상품은 반드시 에어캡과 신문지등 충격을 완화해주는 이중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5) 상품의 본래의 가치가 훼손 되지 않도록 포장합니다.
    04교환/반품교환으로 인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교환의 경우에는 배송비가 2회 발생하게 됩니다.
    1) 왕복 배송비 5,000원을 상품 박스안에 동봉해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대한통운택배 기사분이 상품을 회수하러 오시면 착불로 전달하시면 됩니다.
    05교환/반품환불로 인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환불로 인한 배송비는 다음과 같은 사항에 따라 동봉하시면 됩니다.
    1) 무료 배송으로 상품을 받은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을 상품 박스안에 동봉해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2) 착불 배송으로 상품을 받은 경우 편도 배송비 2,500원을 상품 박스안에 동봉해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대한통운택배 기사분이 수거하러 오시면 착불로 전달하시면 됩니다.
    06교환/반품반품 후 카드 취소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반품으로 인한 카드 취소 내역확인은 이니시스(www.inicis.com)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7교환/반품환불로 인한 카드결제 취소는 몇 일 정도가 걸리나요?
    고객님의 반품 상품이 고객센터로 도착되면 상품 이상 유무 확인 후 1~3일 이내로 접수되어 취소 처리됩니다.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3~4일 정도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번호|유형|질문
    01적립금/쿠폰/사은품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보유 적립금이 10,000원이 되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셔틀콕, 1+1, 반값세일등 초특가 성격의 상품들은 적립금으로 구입할 수 없습니다.
    적립금을 사용할 수 없는 상품은 상세페이지에 \"적립금 사용불가\"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02적립금/쿠폰/사은품구매금액별 사은품이 궁금해요.
    1) 5% 또는 1만원 할인쿠폰 사용금액, 적립금 사용금액, \"구매사은품 제외 상품\"의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해당되는 구매 사은품이 자동 노출되며 사은품은 필수 선택사항입니다.
    2) 부분 교환 및 환불로 인해 구매 금액 변동시 사은품도 변동되게 됩니다.
    3) 반품 및 환불을 하게 될 경우 사은품도 반납하셔야 됩니다.
    4) 사은품 적립금은 교환 및 반품으로 인하여 상품 발송일로부터 7일후에 적립 됩니다.
    5) 20% 할인 쿠폰을 이용하여, 상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사은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6) 구매사은품을 사용하신 상태에서 일부 또는 전체 상품 반품시에는 사은품 금액을 공제 후 환불됩니다.
    7)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구매사은품 해당없음\"으로 표기된 상품은 사은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03적립금/쿠폰/사은품쿠폰 사용방법이 궁금해요
    1) 쿠폰은 회원가입 후 다운로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일부 상품은 쿠폰 할인에서 제외됩니다.(상세페이지에 \"할인쿠폰 적용불가\" 로 표기된 상품)

    3) 주문 취소시 사용하신 쿠폰은 복구되지 않으며, 쇼핑몰 상단의 \"할인쿠폰\"을 클릭 후 다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4) 상품 주문시 한 개의 쿠폰만 사용가능합니다.
    04적립금/쿠폰/사은품상품권으로 구매하게되면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권을 이용해서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할인율이 큰 만큼 구매사은품은 지급되지 않는점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05적립금/쿠폰/사은품배드민턴마켓 상품권은 어떤건가요?
    배드민턴마켓에서는 대량 구매 회원님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대 25%까지 할인되는 배드민턴마켓 쇼핑몰 상품권을 판매합니다.
    배드민턴마켓 상품권은 회원님에게 적립금 형태로 지급됩니다.
    ID가 없는 고객님께는 적립금을 지급할 수 없으므로 상품권 구매시에는 회원 가입은 필수 입니다.
    단 초특가아울렛, 1+1, 셔틀콕, 특가상품군은 상품권을 이용해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적립금 적용불가\"로 표기되어 있는 상품은
    상품권으로 구매가 불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6적립금/쿠폰/사은품반품을 하면 받은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을 하게 될 경우 반품 금액의 적립금만큼 자동 차감되게 됩니다.
    사은품으로 선택한 적립금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반품 금액을 제외한 결제 금액에 해당되는 적립금으로 적용되게 됩니다.
    07적립금/쿠폰/사은품적립금의 소멸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 부여일로부터 24개월입니다.
    08적립금/쿠폰/사은품적립금을 쌓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회원가입, 상품구매, 이벤트 참여, 상품평 작성등이 있으며,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경우에는
    적립금을 지급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09적립금/쿠폰/사은품적립금으로 결제한 상품의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만으로 상품을 결제할 경우 상품의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적립금과 현금 및 카드를 혼용 결제할 경우 사용한 적립금을 제외한
    구매금액 대비 적립(구매금액-사용적립금)에 대한 적립금을 지급합니다.
    10적립금/쿠폰/사은품상품마다 적립금이 다른가요?
    라켓, 의류, 가방, 신발 등 상품의 특성에 따라 적립금은 다르게 책정됩니다.
    상품 구입시 해당 상품에서 적립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번호|유형|질문
    01기타A/S 절차가 궁금해요
    1. 고객센터 02-3663-3922로 A/S 신청을 합니다.
    2. 대한통운택배 1588-1255에 반품접수를 합니다.
    3. A/S 신청서(고객명,주소,연락처,구매일자,상품명,사이즈,사유등)를 작성합니다.
    4. A/S 상품이 배드민턴마켓으로 도착되면 해당 브랜드로 접수 대행이 이루어집니다.
    5. 브랜드와 상품에 따라 약 7일~14일정도 후에 결과를 유선상으로 알려드립니다.

     

    02기타A/S신청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S보증기간 내에 제품의 하자일 경우에는 무료이며, 소비가 과실일 경우에는 5,000원이 부과됩니다.
    A/S보증기간이 경과된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03기타구매한 상품의 A/S 보증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A/S 보증기간은 브랜드와 상품군에 따라 모두 다릅니다.
    보편적인 A/S 보증기간은 1년이며, 소모성 제품은 3개월 또는 6개월입니다.
    라켓의 경우에는 보편적으로 브랜드 출고일로부터 1년입니다.
    자세한 브랜드별 A/S 보증기간이 궁금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02-3663-3922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04기타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후기 1건당 상품후기 적립금 100원을 지급합니다.
    사업자정보확인 공지사항 1:1문의 상품문의 자주묻는질문 미확인입금자 원격지원서비스 네이버페이 택배배송조회 카드내역조회 에스크로서비스